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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서비스 중장기 전략 기획
02-17 131

디지털 플랫폼 정부는 경마, 경륜, 경정, 스포츠토토, 로또, 강원랜드, 소싸움을 어떻게 통제할 것입니까?


한국 정부가 7대 사행산업을 운영해서 수 많은 국민들이 각종 도박에 중독되는 사회문제가 발생합니다. 


심지어 국가가 합법 사행산업을 장려하기때문에 불법 사행산업이 근절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도박을 무해한 오락거리로 생각하지만 어떤 사람 위험하고 해로운 행위라고 여깁니다.

많은 사람들은 도박도 합법적으로 즐기기만 하면 해로울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정부에서 후원하는 복권처럼 합법적인 도박은 공익사업을 위한 세금을 확보하는데 도움이됩니다.

그렇다면 도박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 도박은 다른 사람의 돈을 따는 것입니다.

도박 업체는 돈을 딸 확률이 낮다는 사실은 숨긴 채 일확천금을 거머쥘 수 있다는 환상만 부추깁니다.

그래야 사람이 부자가 되려는 꿈에 눈이 멀어 카지노에서 돈을 더 많이 걸기 때문입니다.

모든 도박은 탐욕을 경계하게 해 주기는커녕 쉽게 돈을 벌려는 욕망만 키울 뿐입니다.

기본적으로 도박은 다른 사람이 잃은 돈을 따려고 하는 이기적인 행위입니다.

도박으로 돈을 따려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돈을 잃기를 바라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세계 여러 지역에서는 합법적인 도박으로 조성된 기금이 교육, 경제 개발처럼 공익사업에 사용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 돈의 출처가 국민들을 패가망신하게 만드는 도박산업이지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 돈 탐욕과 이기심을 부추기고 노력 없이 무언가를 얻으려는 생각을 조장하는 부정직한 돈입니다

사람이 도박에 빠지는 이유는 탐욕 때문인데, 탐욕은 사람을 아주 쉽게 부패시킵니다.

에 대한 욕심이 강해지면 쉽게 돈이 인생의 전부라는 생각에 빠져 근심 걱정에 시달립니다.

도박에 손을 댄 많은 사람들이 도박 중독이라는 늪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도박은 이미 심각한 사회 문제로 추산에 따르면, 미국에만도 수백만 명의 도박 중독자가 있습니다.

도박에 중독된 사람은 파산하거나 직장을 잃거나 결혼 생활과 인간관계를 망치게 됩니다.

그렇다면 각종 사행산업과 게임업체들의 확률형 아이템의 문제점을 해결할 방법은 없을까요?

정부가 가변콘텐츠 플랫폼을 만들어 모든 게임을 체포하여 메타버스 플랫폼에 가두면 됩니다.

그리고 가변콘텐츠 구매자들이 다양한 가변 게임의 면회신청을 하게끔 유도하면 됩니다.

2012년 정부에 제안하였으나 5G 통신망 구축과 5G 스마트폰의 대중화까지 기다렸어요.

부디 이 가변 콘텐츠 알고리즘이 한국 정부에 조금이라도 보템이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lachrymae.com   백승철 제안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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